내가 찜한 자재
0
전체
도배
장판
마루
타일
필름

Magazix

인테리어 꿀팁, 온라인 매거진으로!

filter by
모두보기
2019
07.방안의 명화
동양권에서 풍수지리가 오래 자리잡고있어서 그런지 실제로 집에 금전운, 행복, 애정을 높여준다하더라~ 하며 사들인 (혹은 그린) 그림이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의 집에 하나씩 있을 수 도 있다. 최근에 우리 본가에도 해바라기 그림이 걸렸다. 해바라기 그림이 금전운을 불러온다는 속설 때문에 엄마가 구매했다고 하는데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06.Trick or Treat
전 세계인이 기다리던 할로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본래 할로윈은 켈트인의 전통 축제 ‘사윈’(Samhain)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켈트 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았다. 이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할로윈 분장 문화의 원형이 되었다.
05.벽난로로 안락한 겨울나기
요즘에는 하루가 다르게 낮아지는 기온에 슬슬 겨울이 다가온다는 것을 느낀다. 물론 가을이 먼저 오겠지만 제대로 즐기기도 전에 사라져버릴 것이 뻔하다. 에디터는 계절이 바뀌는걸 누구보다 먼저 체감하는편인데 보통은 감기에 걸리거나 피부가 뒤집어지면 아.. 환절기구나 싶다. 코찔찔 흘리며 매거진을 작성하는 지금, 뜨뜻한 히비스커스 티와 포근한 집이 간절하기에 오늘의 주제는 안락함의 극치인 벽난로 인테리어에 대해 주절주절 적어볼까 한다.
04.세상에 하나뿐인 우아함
선선하고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바깥공기 쐬면서 가을맞이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흔하지 않고 우아하면서 고풍스러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가구를 들여보는건 어떨까? 오늘의 주제는 내 집에 딱 맞는 앤티크 제품 고르는법에 대해 소개해볼까 한다.
03.와인같은 매력, 원목파헤치기
엔틱, 빈티지, 모던 시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아온 재료 원목.세월이 지날수록 더욱 빛을 바라는 와인같은 매력에 빠져본다.
02.마음은 영원히 이팔청춘, 키덜트
뽀얀 피부, 포동포동한 엉덩이, 양 옆으로 쭉 뻗은 아기자기한 손가락까지. 시간이 흘러 나이를 먹어도 버릴 수 없는 보물같은 인형. 세월이 흘러도 사랑스러운 나의 소녀엔젤.
01.테라조의 화려한 복귀
만월의 객잔이 호텔 델루나로 돌아왔듯이, 과거의 도끼다시도 “테라조”로 화려한 복귀를 했다. 과거의 어두침침한 초등학교 바닥이 신축 아파트의 주방과 화장실에 들어오기까지 길다면 긴 시간이 걸렸다. 새롭게 변신한 테라조를 소개한다.
오늘 하루 보지 않기